VISLA FM – STAFF PICKS : 2023 October

VISLA FM이 개국한 지도 약 반 년이 흘렀다. 향후 VISLA FM STAFF PICKS를 통해 한 달 간 VISLA FM 스태프가 꼽은 방송을 추천할 예정. 지난 10월, 스태프가 꼽은 라디오 쇼는 어떤 것인지 직접 확인하자.

HOST: Kush Jones
DATE: 10.25.23
1년 만에 다시 뉴욕에서 날아온 브롱스 보이가 선보이는 테크노 리듬.


HOST: UNLUCKYME!
DATE: 10.02.23
누군가 서울 댄스 뮤직의 미래를 묻거든 고개를 들어 UNLUCKYME!의 쇼를 보라.


HOST: Breaka
DATE: 10.06.23
유독 해외 아티스트의 게스트 참여가 많았던 10월, 그 시작은 Breaka가 UK 사운드의 진수를 들려주며 시작되었다.


HOST: Lefto Early Bird
DATE: 10.13.23
13일의 금요일 밤에 녹음된 믹스. 으스스한 피아노 소나타부터 재즈, 트라이벌, 브레이크비트, 에시드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장르를 커버한 믹스.


HOST: Abandon Radio – Chinnea & Boyperjer
DATE: 10.16.23
태국에서 서울을 찾은 커플 Chinnea & Boyperjer의 상이한 무드의 믹스셋. 전반부는 Boyperjer의 파트로 앰비언트,다운템포,힙합 등 비교적 잔잔한 음악을 선보이지만, 후반부 Chinnea의 파트는 댄스에 포커스를 둔 음악을 선곡한다.


HOST: Nerdie
DATE: 10.17.23
VISLA FM에서 비교적 가뭄이었던 펑크 장르에 Nerdie가 나타나 시원하고 딥한 음악들로 갈증을 해소하다.


HOST: INTERNET OVERDOSE
DATE: 10.18.23
통통 튀는 힙합과 하이퍼팝 사운드가 한곳에!


HOST: gongsangcloud – Yon Kim
DATE: 10.20.23
새로운 믹스 시리즈 ‘gongsangcloud’로 돌아온 Yon Kim. 공상, 구름이라는 제목이 시사하듯 공상적이고 dreamy한 결의 음악을 선곡한 믹스. 동일한 결로 시리즈가 꽤 쌓였을 때 주말에 몰아서 감상하면 좋겠다.


HOST: Steven Julien & Jarren
DATE: 10.20.23

‘Apron Records’의 서울 침공! Funk 마에스트로들이 금요일 밤 스튜디오를 유려한 음악들로 채운다.


LISTEN BACK!
VISLA FM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