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ap: Carhartt WIP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 파티

지난 7월 4일 목요일, 칼하트 WIP(Carhartt WIP)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칼하트 WIP 신사점의 오픈을 기념한 프라이빗 파티가 열렸다.

홍대, 압구정에 이어 세 번째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국내 최대 규모로 자리한 신사점은 총 3층 규모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에도 역시 전 세계 칼하트 WIP 스토어의 설계와 디자인을 담당하는 건축가 안드레아 카푸토(Andrea Caputo)의 손길로 탄생했다. 콘크리트와 메탈 소재를 활용한 모던한 외관과 원목 소재를 포인트로 배치한 내부의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며 현대적인 미학과 산업적인 요소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칼하트 WIP만의 정체성을 드러냈다.

오프닝 파티는 신사점 오픈 기념 캡슐 컬렉션을 비롯한 칼하트 WIP의 다채로운 제품군이 자연스레 어우러지는 공간에서 진행됐다. 체인스티치로 장식된 디트로이트 재킷과 더블니 팬츠, 스크립트 그래픽이 더해진 후디드 스웨트 셔츠와 티셔츠같이 칼하트 WIP을 대표하는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파티를 즐김과 동시에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제품을 착용해 보고 구매하는 방문객의 행렬이 계속해 이어졌다.

칼하트 WIP만의 독특한 시각으로 음악과 예술 등 다양한 문화를 다루는 출간물 ‘WIP 매거진’의 아카이브 또한 매장 곳곳에 배치되어 파티에 참석한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당일 발간된 최신호 ‘WIP 매거진 10호’를 가장 빠르게 만나본 방문객은 칼하트 WIP의 고민을 공감하고 브랜드 미학을 탐닉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파티의 중심은 단연 음악. 신사점 스토어의 출발을 서포트하고자 서울 유수의 로컬 디제이가 함께했다. NAFIY와 DJ 소울스케이프의 디제잉은 파티의 열기를 끌어올렸고, 플래그십 스토어를 무대로 힘찬 라이브를 선보인 말립 & 워크맨십의 연주는 파티의 흥겨움을 더했다. 생동감 넘치는 음악 사이에서 관객은 뛰어난 사운드에 열광하며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했다.

대세라는 것을 입증하기에 충분했던 칼하트 WIP 신사점 오픈 기념 프라이빗 파티, 그 뜨거웠던 현장을 함께 감상해 보자.

Carhartt WIP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Editor | 김해찬
Photographer | 김해찬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