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WRITER & PHOTOGRAPHER WANTED***

각 기업의 2017 하반기 공채 일정과 아무 관련 없는 VISLA 매거진이 새로운 ‘TEAM VISLA’를 찾습니다.

2017년 초, VISLA는 다양한 분야에 걸쳐 컨트리뷰터를 모집했습니다. 그 뒤로도 메일을 보내주시는 분들이 많았지만, 단순히 사람을 늘리는 일이 서로에게 득이 되지 못할 것 같아 아쉽지만 모두 거절했습니다. 죄송한 마음 이제서야 전합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각설하고 이번에는 컨트리뷰트 라이터와 포토그래퍼를 모집합니다.

모집 인원 │ 00명
모집 기간 │ 2017년 10월 10일 ~ 11월 7일
모집 양식 │ 하단 참조
공식 메일 │ dominator@visla.kr
발표 │ 11월 11일 (개별 연락)

 

1. Writer(Fashion): 하루가 멀다고 브랜드에서 내놓는 컬렉션을 소개하다가 지쳐버렸습니다. VISLA를 통해 자신이 말하고자 하는 패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마음껏 풀어헤칠 새로운 Fashion Contribute Writer를 모집합니다. 특정한 장르보다는 무엇이든 본인의 시각으로 스트리트 컬처, 패션의 흐름을 바라보는 분이라면 좋겠습니다.

간략한 자기소개서(분량, 형식 자유)와 함께 국내외 패션 관련 기사(뉴스, 피처, 칼럼 무관 / 분량 자유) 하나를 작성, 포트폴리오로 첨부해 VISLA 공식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2. Photographer: 단도직입적으로 VISLA가 더 멋진 집단으로 발돋움하는 데 도움을 주실 포토그래퍼를 모집합니다. 직접 촬영한 사진을 정리한 웹사이트, 포트폴리오 등 어떤 방식으로도 저희가 사진을 볼 수 있도록 메일에 첨부해주세요. 단 한 장의 사진이라도 상관없습니다.

VISLA Magazin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