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LA x FNMNL APPLE MUSIC PLAYLIST GUIDE

7월 19일, 일본 웹 매거진 FNMNL(페노메노루)와 VISLA 매거진이 함께 애플뮤직(Apple Music) 공식 큐레이터로 선정되었다. 두 매거진이 큐레이팅한 플레이리스트는 매주 하나씩 애플뮤직을 통해 공개될 예정. 하단에 구독자를 위한 각각의 플레이리스트를 간단하게 소개하니 자신의 입맛에 맞는 음악을 찾아서 들으면 되겠다.

VISLA x FNMNL APPLE MUSIC PLAYLISTS

  1. ZOOM BY VISLA (KOREA)
  2. ZOOM BY FNMNL (JAPAN)
  3. ONE WORD
  4. NEW ASIA

1. ZOOM BY VISLA (KOREA) PLAYLIST

VISLA 멤버와 주변 친구들이 만들어 나가는 플레이리스트. 매 달 VISLA가 선정한 한 명의 인물이 자신의 취향껏 음악을 골라서 소개한다. VISLA 매거진의 편집장 권혁인이 첫 번째 ZOOM BY VISLA에 참여했다.


2. ZOOM BY FNMNL (JAPAN) PLAYLIST

FNMNL 멤버와 주변 친구들이 만들어 나가는 플레이리스트. 매 달 FNMNL가 선정한 한 명의 인물이 자신의 취향껏 음악을 골라서 소개한다. FNMNL의 편집장 와다 테츠로가 첫 번째 ZOOM BY FNMNL에 참여했다.


3. ONE WORD PLAYLIST

VISLA와 FNMNL가 격월로 한 가지 단어를 정해서 두 매체가 번갈아가며 콘셉트에 맞는 곡을 큐레이팅한다. 첫 번째 ONE WORD는 ‘A.D. 2069’로 서기 2069년이라는 콘셉트에 어울릴 법한 곡을 VISLA가 골랐다.


4. NEW ASIA PLAYLIST

VISLA와 FNMNL가 함께 발매된 지 한 달이 채 안 된 아시아의 신곡들을 선별해서 소개하는 플레이리스트.


VISLA x FNMNL 애플뮤직 플레이리스트 링크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