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ap: Russell Westbrook WHY NOT? Tour – TOUR VIDEO

8월 3일과 4일, 조던 브랜드(Jordan Brand)가 주최한 와이 낫?(WHY NOT?) 투어의 일환으로 NBA 슈퍼스타 러셀 웨스트브룩(Russell Westbrook)이 내한했다. 1박 2일의 짧은 일정이었지만 현시대 최고의 플레이어 중 한 명인 그를 직접 보기 위해 찾은 인파로 그의 발이 닿는 곳마다 인산인해를 이루었다는 후문. VISLA 매거진은 러셀의 일박이일을 함께하며 내한 일정 전체를 한편의 리캡(Recap) 영상에 담았다. 무더운 여름, 서울 곳곳을 더욱더 뜨겁게 달군 그의 내한 일정 전체를 영상을 통해서 감상해 보자.    

‘WHY NOT?’ TALK SHOW @Jordan Hongdae

8월 3일, 많은 팬의 기다림 속에 서울에 발을 디딘 러셀은 가장 먼저 조던 홍대 스토어를 방문해 팬들과의 토크쇼 이벤트를 가졌다. 매장 밖까지 엄청난 인파가 모여 러셀의 한국 방문을 환영했고, 그는 팬들의 질문에 답하며 뜻깊은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YOUTH SKILL CLINIC @Yonsei Univ.

둘째날이자 마지막 날인 4일의 일정은 신촌 연세대학교 캠퍼스에서 시작됐다. 많은 이들이 예상하지 못했던 행사의 정체는 바로 코트(Court) 증정식. 조던 브랜드가 연세대학교에 기증한 새로운 농구 코트가 이날 최초 공개되었으며, 러셀은 기념비적인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새 코트의 농구대 백보드(Backboard)에 사인했다. 여성 농구 선수들의 기량 발전을 위해 진행된 스킬 클리닉(Skill Clinic) 세션에서는 러셀이 직접 연세대 농구팀과 초등부 여자 농구팀을 코칭하며 자상한 코치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평소 기부 및 유소년 후원 활동에 활발히 참여하는 그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었던 이벤트. 

K-STYLE EXPERIENCE @Gentle Monster Showroom

스타일 아이콘으로서 그의 면모는 연세대학교 방문 직후  발견할 수 있었다. 바쁜 투어 일정에도 항상 방문 국가의 패션 브랜드 스토어를 찾는 그의 선택은 평소에도 많은 관심을 보인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 젠틀몬스터 신사 플래그쉽 스토어에 방문한 그는 매장을 둘러보고 제품 몇 가지를 착용해보며 로컬 패션 트렌드에 진지한 관심을 보였다. 

3ON3 FINALS & CONCERT @Sinchon Street

출국 전 그의 마지막 일정은 신촌 3ON3 농구 경기의 결승전. 무더운 일요일 밤, 평소에도 북적이는 신촌 거리는 그의 방문과 함께 마치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열기를 뿜어냈다. 러셀이 슈팅 챌린지, 3ON3 챔피언 코칭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 참여하며 달궈놓은 경기장은 제시, 더 콰이엇(The Quiett), 창모 등 최정상의 래퍼들이 이어받아 마무리했다. 

*토크쇼 현장 사진과 러셀 웨스트브룩의 미니 인터뷰는 VISLA MAGAZINE에 공개된 ‘Recap: Russell Westbrook WHY NOT? Tour – TALK SHOW & MINI INTERVIEW’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ussell Westbrook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NIKE 공식 웹사이트


영상  이승준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