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r Tet, 싱글 “Mango Feedback” 발표

영국의 전자음악 프로듀서 포 텟(four Tet)이 새로운 두 싱글 “Mango Feedback”과 “Watersynth”를 발표하였다. “Mango Feedback”은 올해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의 라이브 세트와 최근 BBC Radio 1의 믹스에 포함됐다.

“Mango Feedback”은 깊은 베이스와 어쿠스틱 선율의 그 특유의 에너지가 넘치는 일레트로닉 댄스 곡이다. B-side인 “Watersynth”은 매우 미니멀한 신시사이저 패턴을 사용하는 앰비언트로, 몽환적이고 넓은 사운드스케이프를 만드는 데 집중한다. 두 트랙 간의 대비가 흥미로운 싱글이니 아래 유튜브 음원을 참고해보자.

한 편 포 텟은 지난 달 싱글 “Scythe Master”와, 본명의 약자를 딴 가명 “KH”로 “Looking at Your Pager”를 발매했다. “Scythe Master”은 레이블 잇 유얼 온 이얼즈(Eat Your Own Ears)의 설립 기념 앨범인 [Eat Your Own Ears Recordings EP 1]에 수록되어있다.

또한 그는 2020년도 정규앨범 [Parallel], [sixteen oceans] 이후 싱글 작업만 하고 있고, 전 소속 레이블과 스트리밍 관련 분쟁을 해결하였다.

Four Tet 인스타그램 계정
Four Tet 공식 유튜브 계정


이미지출처 | Four Tet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