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iler Room의 온라인 영화 축제, The 4:3 Online Film Festival

바야흐로 코로나19(COVID-19) 사태로 인한 온라인 스트리밍 이벤트의 전성시대다. 수많은 온라인 뮤직 이벤트가 우후죽순 생겨나는 이때, 스트리밍 서비스의 OG라고 할 수 있는 보일러 룸(Boiler Room)은 다음 레벨로 넘어갔다. 바로 닫혀 있는 영화관과 갤러리를 대신할, 한 달간의 온라인 영화 페스티벌이다.

4월 16일부터 5월 18일까지 진행되는 보일러 룸의 4:3 온라인 필름 페스티벌(The 4:3 Online Film Festival)은 한 달간 총 13편의 예술 영화를 무료 라이브 스트리밍한다. 팔메로(Palmero)의 마피아, AI 작곡과 2000년대의 흑인 레즈비언 문화 등 다채로운 주제를 다루는 영화들은 프로그램 소개 글에 따르면 ‘모두 당신이 가보지 못한 곳으로 데려다줄 것’이라고. 한 가지 주의할 점이 있다면 재시청이 가능한 영화도 있는 반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만 제공되는 작품도 있을 예정이라고 하니, 꼭 보고 싶은 작품이라면 라이브 스트리밍을 놓치지 않는 편이 안전하겠다. 자세한 프로그램 정보와 시간표는 아래의 이미지와 공식 웹사이트를 참고하자.

The 4:3 Online Film Festival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Boiler Room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