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촌지간 소녀들의 성장기를 담아낸 Alessandra sanguinetti의 사진집

각별한 친밀감으로 쌓아온 유대관계의 서사는 시간이 지날수록 아름답다. 저널리즘과 예술 사진의 이상적인 조화를 보여주는 매그넘 포토스(Magnum Photos)의 일원인 사진가 알레산드라 상귀네티(Alessandra Sanguinetti)의 ‘ADVENTURES OF GUILLE AND BELINDA’ 시리즈 두 번째 작, ‘The Illusion of an Everlasting Summer’가 출판사 맥(Mackbooks)을 통해 출간되었다.

지난 1999년을 시작으로 오랜 기간 촬영된 사진 시리즈는 아르헨티나의 시골을 배경 삼아 사진의 대상으로 등장하는 두 소녀의 유년시절, 지루했던 일상에서부터 청소년기를 지나 새로운 가정을 꾸리고 각자의 독립성을 찾아가기까지, 그간 세월의 흐름을 한눈에 와 닿도록 묘사하고 있다. 단순히 사진가의 역할을 넘어 그들과 여러 순간의 감정을 공유하며 서로의 삶의 일부가 되어버린 덕에 비교할 수 없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낼 수 있던 것. 변화하는 관계 속 오래도록 곁을 지켜온 우정의 모습을 보여주는 해당 사진집의 추가적인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ackbooks UK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