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xton의 포토 콘테스트, ‘Photo of The Month Contest’

캘리포니아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브릭스톤(Brixton)은 스케이터와 서퍼, 바이커, 포토그래퍼 등 다양한 직군에서 활동하는 이를 서포트하며, 프로덕트 판매와 더불어 문화적 활동에도 힘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그들의 공식 웹사이트 유니온(Union) 카테고리를 통하면, 이들이 어떤 움직임을 보이는지 상세히 알아볼 수 있는데, 세계를 돌며 진행하는 방송 브릭스톤 브로드캐스트(Brixton Broadcast), 인터뷰와 커뮤니티 프로젝트를 수록한 브랜드 북(Brand Book) 발간 등 다른 브랜드가 본받을 만한 멋진 행보를 계속해 나가고 있다.

브릭스톤은 또한, 매월 특정한 주제를 던지고 이에 가장 적합한 사진을 선정하는 ‘Brixton Photo of The Month Contest’를 개최했다. 선정된 사진은 브릭스톤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게시되는 영광까지 주어진다. 지난 6월 ‘Bright’를 주제로 한 포토 콘테스트는 플레처 이덤(Fletcher Eidum)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위 사진이 바로 그의 작품이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 또한 대회에 참가, 브릭스톤의 공식 웹사이트에 직접 촬영한 사진을 띄울 수 있다. 7월의 주제는 ‘Move’, 주제에 관련하거나 주제로부터 영감을 받은 사진을 촬영한 뒤 marketing@worksout.co.kr로 보내면 참가할 수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아래의 제출 가이드 라인을 숙지 후 도전해보자.

Brixton 공식 웹사이트


제출 가이드 라인

사진의 형식은 최소 너비가 1000픽셀이어야 합니다.

– 사진은 원본이어야 하고, 원작자여야 합니다.

– 이름을 적어 제출해 주십시오. 예: Gildong Hong.jpg

– 거주하는 지역과 인스타그램(계정이 있다면) 계정을 알려주십시오. 예: Seoul, @brixton_kr

– 사진은 marketing@worksout.co.kr로 보내주십시오.

제출하기 전에 아래 사항을 꼭 읽어주십시오.

– 콘테스트에 제출하려고 하는 사진은 본인의 원본 작업물이며, 저작권을 얻지 않았으며, 만약 저작권을 얻었다면 본인이 유일한 저작권자임을 증명해야 합니다.

– 만약 본인의 사진이 공격적이고, 인위적으로 조작(합성), 스튜디오 이미지, 애니메이션/그림 이미지라면 자격이 불충분할 수도 있습니다.

– 우승자는 브릭스톤 공식 채널에 공지되기 전에 E-mail을 통해 공지될 것입니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