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코바의 스케이트보딩, “Effect of Growing Fury”

Effect-of-Growing-Fury-Russian-Skate-Video-

러시아의 스케이터, Gosha Konyshev의 개인 파트로 화제가 되었던 Absurd Skateboards 팀의 풀렝스 비디오, “Effect of Growing Fury”가 최근 공개되었다. 러시아의 스케이트보드라는 말도 생소하고(아무래도 스케이트보드 보다는 스노우보드가 연상된다) 모스코바의 스케이트보드 팀, Absurd Skateboards 역시 낯선 이름이지만 그들이 완성한 결과물은 우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하다.

러시아의 다양한 스팟을 보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설레는 이번 영상은 과도한 연출을 통해 현실과 가상의 세계를 넘나들고 있으며, 러시아 곳곳에 자리한 기물을 활용해 트릭을 선보이는 스케이터들 역시 인상적이다. 그중에서도 역시 가장 과감하고 강렬한 Gosha Konyshev의 파트는 스케이트보딩의 불모지라고도 할 수 있는 러시아 출신 스케이트 스타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

스케이트보딩은 예측 불허한 그 특유의 성질로 인해 언제나 다양한 미학적 요소가 스며들 여지를 남겨두고 있다. 시간이 흐를수록 수많은 스케이터에 의해서 새롭게 서술되고 있는 스케이트보딩이 러시아에서는 어떻게 표현됐는지 즐겨보도록 하자. Absurd Skateboards의 Kirill Korobkov는 자신들의 스케이트보딩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정의내리고 있다. “Skateboarding is absurd and this is the way we see it”.

Absurd Skateboards 팀 공식 비메오 채널 (http://vimeo.com/user2009553)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