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리 클락의 컬트 명작, “KIDS” 25주년 기념 스케이트보드 덱 출시

크리에이티브 컬렉티브 댐(DAMN)이 래리 클락(Larry Clark) 감독의 영원한 명작, “키즈(KIDS)” 25주년을 기념한 스케이트보드 덱을 출시했다.

스트리트 컬처의 영원한 컬트 명작으로 불리는 “키즈”의 공식 스케이트보드 덱이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5년 슈프림(Supreme)이 이미 20주년 기념 덱 시리즈를 출시하며 큰 화제를 모았기에 이번 발매에는 전례를 뛰어넘는 높은 기준이 요구되었을 터. 평가는 결국 각자의 몫이겠으나, 이번 발매 또한 퀄리티와 디자인 면에서 많은 이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키즈”의 주요 등장인물 중 한 명인 캐스퍼(Casper)가 그려진 덱은 캐나다산 단풍나무 목재를 7겹으로 쌓아 만들어졌으며 특수 접착제로 마감되어 극강의 내구성을 자랑한다고.

본 발매가 특별한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댐이 래리 클락의 승인을 받아 그의 작품과 머천다이즈 제품을 판매하는 공식 채널이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댐은 래리 클락의 오리지널 프린트 작품을 비롯해 스케이트보드, 티셔츠 등 관련 머천다이즈 제품을 꾸준히 판매해왔으며 이들을 향한 래리 클락의 신뢰는 절대 가볍지 않다. 따라서 래리 클락과 “키즈”의 팬이라면 래리 클락 본인의 손길이 담겨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이번 발매를 주목해야 할 터. 구매를 희망한다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자.

DAMN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DAMN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DAMN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