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직진남, 스케이터 Marius Syvanen의 근황을 담은 비디오 “Suomi Sojourn”

핀란드 출신으로 샌디에이고에서 오랜 시간 지내온 스케이터 마리우스 시바넨(Marius Syvanen)은 지난해 코로나19 발발 이후 자신의 고향 헬싱키로 돌아가 지내고 있다. 이에 해비탯 스케이트보드(Habitat Skateboards)는 나름의 휴가를 즐기고 있는 마리우스의 근황을 전하는 동시에 세계를 돌아다니며 촬영한 그의 클립들을 모아 “Suomi Sojoun” 파트를 공개했다.

핀란드의 풍경과 이미지, 페이스 타임으로 고향 생활을 전하며 비디오는 시작한다. 클립마다 마리우스는 빠른 속도를 바탕으로 한 심플하고 직선적인 스케이팅을 쏟아내는데, 길거리의 뱅크와 레일 위에서 선보이는 기술은 톱니바퀴가 맞아 돌아가 듯 매력적인 그림을 만들어낸다. 게다가 해비탯의 전통이 느껴지는 아트 가이(Art Guy)의 트랙 “Where You Gonna Go”는 자연에 더욱 가까이 닿아있는 듯한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이 또한 그의 스케이팅만큼이나 쿨하고 유쾌한 성격을 드러내는 역할을 한다. 편집은 해비탯의 창립자 조 카스트루치(Joe Castrucci)가 직접 맡았으며, 전속 필르머 브레넌 콘로이(Brennan Conroy)를 비롯한 여러 필르머가 힘을 모았다.

Marius Syvanen 인스타그램 계정
Habitat Skateboards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