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rrics, 할로윈을 기념해 “S.Q.U.I.D Game” 공개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 시대의 스타 중 하나인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이 레퍼런스 해서 가사를 썼을 정도니, 그 인기를 부정할 순 없을 것이다. 폭발적인 인기로 미루어봤을 때 올해 할로윈에서 많은 오징어 게임 코스프레를 볼 수 있을 것. 할로윈이 다가온 지금 스케이트보드 종합 웹사이트, 베릭스(Berrics)가 오징어 게임과 자신들의 배틀 앳 더 베릭스(Battle At The Berrics, 이하 BATB)를 합쳐 “S.Q.U.I.D Game”을 공개했다.

BATB는 상대 스케이트보더가 한 기술을 똑같이 시도해서 방어한다는 룰을 가진 대회로, 2008년부터 이어진 긴 역사를 가진 스케이트보드 컬처에서 빼놓을 수 없는 대회 중 하나. 이런 중요한 대회와 현시점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와의 조합은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하다. 참가자인 스케이트보더들은 극 중 참가자들의 옷을, 사회자는 극 중 진행요원의 옷을, 기술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심판은 사람이 아닌 1화에 등장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로봇으로 대체되었다. 

이 외에도 영상의 사운드들이 대부분 오징어 게임의 사운드트랙으로 대체된 점, 게임의 카운팅 자체가 S.Q.U.I.D로 바뀐 점, 무엇보다 북적북적한 BATB 느낌이 사라지고 오징어 게임과 같이 조용하고 으스스한 분위기로 진행하기 위해 관중들을 제한시킨 점 등 수많은 오징어 게임의 장치들을 베릭스에 가지고 왔다. 이번 “S.Q.U.I.D Game”은 일회성이라기보단 실제 대회처럼 “BATB 12.5”라는 넘버링과 함께 제대로 된 대진표까지 공개되었다. 아직 두 편의 스퀴드 게임이 남아있다. 누가 스퀴드 게임의 챔피언이 될지. 당신이 스케이트보드 팬이라면 이번 할로윈은 베릭스가 만든 “S.Q.U.I.D Game”과 함께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

The Berrics 공식 웹사이트
The Berric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