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 순간의 재현, Leica의 100주년 기념 영상 ‘100’

leica-recreates-35-iconic-100-years-photography-designboom-04

카메라의 명가 브랜드, 라이카(Leica)가 100주년을 기념한 영상 ‘100’을 공개했다. 라이카의 100주년과 브라질 상 파울로에 위치한 갤러리 오픈을 기념하여 라이카와 브라질의 에이전시 ‘f/nazca saatchi saatchi’가 함께 기획한 이번 영상은 라이카 카메라로 찍은 역사적 사진 35장을 재현했다.

도로시 랭(Dorothea Lange)의 ‘Migrant Mother’, 앙리 까르띠에 브레송(Henri Cartier-Bresson)의 ‘Behind the Gare Saint – Lazare’, 제프 와이드너(jeff widener)의 ‘unknown rebel of tiananmen square’등 역사적인 순간과 함께 한 사진들이 오랜 시간이 지나 새롭게 다시 해석된 것을 감상하는 일은 아무래도 감격적이지 않을 수 없다. 전 세계 수많은 사진의 거장들이 선호했고 지금까지도 사랑받는 라이카의 100주년 영상을 감상하며 그 원작인 사진들도 한 번 찾아보길 바란다. 사진이 이룩한 업적이 당신의 생각보다 훨씬 위대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Leica ‘100’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Click!)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