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닌텐도 월드 테마파크, 첫 공개

닌텐도(Nintendo)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niversal Studio Japan)의 야심 찬 프로젝트, 슈퍼 닌텐도 월드 테마파크(Super Nintendo World Theme Park)의 모습이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지난 2017년 착공식을 진행한 슈퍼 닌텐도 월드는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새롭게 포함될 공간으로, 본래 올해 도쿄 올림픽에 맞춰 개장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COVID-19)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무기한 연기되었다. 장장 3년을 기다려 온 팬들로서는 굉장히 안타까울 노릇인데, 다행히 이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 달래 줄 영상과 사진들이 최근 인터넷을 통해 공개되었다.

’29Qu’라는 이름의 한 트위터(Twitter) 이용자는 지난 7월 2일, 슈퍼 닌텐도 월드의 일부분을 촬영한 영상을 공유하며 “더 파크 프런트 호텔(The Park Front Hotel)에서 본 슈퍼 닌텐도 월드다. 3월 31일에 촬영한 것임에도 이미 꽤나 완성된 것을 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영상에서는 빙글빙글 돌아가는 동전과 뻐끔 플라워(Piranha Plant) 그리고 요시(Yoshi)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게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세밀한 묘사에 팬들은 또 한 번 열광했다.

슈퍼 닌텐도 월드는 오사카에서 첫선을 보인 후 올란도(Orlando), 할리우드(Hollywood), 싱가포르(Singapore)에서도 추후 오픈될 예정이다. 비록 일본 여행은 이제 갈 수도 없고, 가서도 안 되는 ‘시국’이지만, 이런 거대 테마파크를 채울만한 슈퍼 IP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만큼은 일본을 부러워할 수밖에 없다. “슈퍼 마리오(Super Mario)”가 90년대 아이들에게 선물했던 꿈과 동심을 이 테마파크가 온전히 담아내길 기대하며, 앞으로 전해질 소식에 귀 기울여 보자.

Universal Studio Japan 공식 웹사이트
Universal Studio Japan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Attractions Magazine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