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 2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엄브렐러 아카데미(The Umbrella Academy)”의 시즌 2가 오는 7월 31일 공개된다.

넷플릭스에서 2019년에 발표한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리즈는 능력자들이 등장하는 판타지, 액션 또는 슈퍼히어로 장르물이며 동명의 만화가 원작이다. 무엇보다 이 작품이 미국에서 유명했던 이유는 밴드 마이 케미컬 로맨스(My Chemical Romance)의 보컬 제라드 웨이(Gerard Way)의 작가 데뷔작일 뿐만 아니라 세계관과 전개 방식이 매우 독특한 수작으로도 꼽힌다.

이야기는 초능력을 가진 엄브렐라 아카데미의 멤버들이 세상의 종말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으로 배우 엘런 페이지(Ellen Page), 영국 드라마 “미스핏츠 (Misfits)”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로버트 시한(Robert Sheehan), 에이든 갤러거(Aidan Gallagher), 저스틴 H. 민(Justin H. Min), 데이비드 카스타네다(David Castañeda), 에미 레이버-램프먼(Emmy Raver-Lampman), 톰 호퍼(Tom Hopper)가 각자 개성 넘치는 인물을 연기한다.

“엄브렐라러 아카데미”는 기존의 히어로물과 다른 독특한 무드가 에피소드 내내 흐르지만, 사실상 개성이 뚜렷한 캐릭터들이 이야기를 이끌어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히어로라 해도 그들의 능력으로 악에 맞서기보다는 세상의 종말을 막기 위한 방법을 찾느라 대부분의 시간을 허비하기 일쑤며, 무엇보다 자신들의 능력을 제대로 활용조차 못 한다. 시즌 1 에피소드 내내 뭔가 속 시원하게 사건을 해결한 적이 단 한 건도 없을 정도.

이야기를 관통하는 가장 중요한 설정은 시간 여행이다. 넘버 5(에이든 갤러거)는 시공간을 여행하는 능력으로 현재의 종말을 막기 위해 미래에서 돌아오는 설정으로 등장한,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중요 인물이다. 시공간이 마구 뒤엉켜 있는 탓에 이야기 흐름을 한번 놓치기 쉽기 때문에 몰아보는 것이 훨씬 좋은 방법. 거두절미하고 예고편부터 감상해보자. 시즌 2의 공개 일정은 7월 31일.

Netflix 공식 웹사이트
Netflix Korea 공식 유튜브 계정
“The Umbrella Academy”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The Umbrella Academy” 공식 페이스북 계정


이미지 출처 |  The Umbrella Academy 공식 페이스북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