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AI, 무료 DAW 소프트웨어 ‘MPC Beats’ 공개

1988년부터 프로듀서를 위한 음악 워크 스테이션 컨트롤러 ‘MPC(Music Production Center)’를 꾸준히 개발, 공개한 ‘아카이 프로(AKAI Professional)’가 지난 7월 21일, 무료 비트 메이킹 DAW(Digital Audio Workstation) “MPC Beats”를 공개했다.

‘MPC Beats’는 클래식한 4×4 그리드에 베이스, 멜로디 라인을 더욱 잘 구상할 수 있도록 돕는 피아노 롤 그리고 샘플 라이브러리 브라우저 및 샘플 편집 창을 장착, 이들을 빠르게 여닫는 등의 전환이 가능하다. 내장 플러그인과 80개의 FX 플러그인, 두 개의 스테레오 오디오 트랙 또한 포함. 뿐만 아니라 기존의 아카이사 MPC 하드웨어와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며 또한 타 브랜드의 컨트롤러와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고.

이처럼 음악을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설계된 ‘MPC Beats’의 혜자로운 점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무려 2GB 용량 샘플을 무료로 제공하며, 보다 더 많은 샘플을 원하는 이들은 ‘MPC Expansion’에서 합리적인 가격(9.99$)을 지불하고 다양한 샘플 팩을 구비할 수 있다.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DAW ‘MPC Beats’. 간단한 절차를 밟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고 이용할 수 있다. 그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여 확인하자.

AKAI Professional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