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해안을 산책하는 스팀 게임, “Castle Rock Beach, West Australia” 출시

지난 9월 26일, 호주의 인디 게임 제작자 맷 뉴웰(Matt Newell)이 새로운 스팀 게임 “Castle Rock Beach, West Australia”를 출시했다.

제목 그대로, 본작은 호주의 해안가를 거니는 것이 게임의 전부다. 일견 허무하게 들리나, 실망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을 통해 매우 사실적으로 구현된 풍경은 단순한 힐링 이상의 영감을 제공하며 코로나19(COVID-19) 사태로 잊어버린 감흥을 제공할 테니까. 플레이어는 DSLR을 들고 마음에 드는 풍경을 촬영할 수 있으며, 간단한 촬영 퀘스트 또한 주어진다고 하니 사진가라면 더욱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겠다. 현재 PC 버전은 무료, VR 버전은 유료로 제공되어 누구나 부담 없이 구매 가능하다.

게임의 콘셉트가 흥미롭다면, 제작자 맷 뉴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것도 추천할만하다. 사진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공대생인 그는 2018년 게임 제작의 세계에 입문했으며, 학업에 물두하는 사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다양한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실제로 호주를 배경으로 한 이번 게임 이전에 뉴질랜드 배경의 “Wakamarina Valley, New Zealand”, 아일랜드 배경의 “Mýrdalssandur, Iceland” 그리고 일본 배경의 “Explore Fushimi Inari를 출시했고 이 중 대부분이 스팀에서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어려운 목표나 시스템 없이 아름다운 자연에서 가상의 힐링을 즐기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맷 뉴웰의 독창적인 게임 세계로 떠나보자.

Matt Newell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Castle Rock Beach, West Australia” 공식 스팀 웹페이지


이미지 출처 | Steam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