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 Ghibli 테마 파크에 들어설 “하울의 움직이는 성” 콘셉트 이미지 공개

2017년에 계획을 발표한 스튜디오 지브리(Studio Ghibli) 테마 파크는 본래 작년에 개장했어야 했지만 코로나19의 여파로 2023년으로 미뤄지게 되었다. 그렇지만 2022년 가을, 임시 개방을 예정으로 몇 가지 어트랙션을 대중이 이용할 수 있도록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고, 그중 하나가 최근에 콘셉트 이미지로 공개되었다. 

그것은 바로 2003년 개봉한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 등장하는 하울의 성인데, 아이치 엑스포 공원 부지에 들어설 이 구조물은 16미터 정도 크기에 방문객이 실제로 성 내부를 둘러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콘셉트 이미지에는 실제 크기의 하울의 성을 비롯해 그 주변으로 방문객이 하울의 성을 둘러보는 모습을 담고 있다.

현재 아이치현에서 지브리 스튜디오 테마파크에 관한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콘셉트 이미지를 아이치 현 지사가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외에 “모노노케 히메”, “마녀 배달부 키키”, “이웃집 토토로”에 나오는 구조물 또한 콘셉트 이미지로 같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Studio Ghibli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Studio Ghibli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