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gment Design의 NFT 마켓 플레이스, FRGMTRZM NFT 오픈

후지와라 히로시(Hiroshi Fujiwara)가 전개하는 프라그먼트 디자인(Fragment Design)이 일본의 아티스크 그룹이자 크리에이티브 집단 라이조마틱스(Rhizomatiks)와 협력, 현재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구는 디지털 자산 토큰 NFT(Non-Fungible Token) 마켓 플레이스를 오픈했다.

프라그먼트 디자인과 라이조마틱스 모두에게 NFT 시장의 진입은 처음으로, 두 레이블의 이름을 조합한 ‘FRGMTRZM NFT’로 명명한 NFT 마켓 플레이스 웹사이트를 개설, 현재 그 웹사이트에서 그들의 첫 작품인 ‘TEST # 01’ 그래픽을 만나볼 수 있다. 희소성을 특징으로 하는 NFT이기에 단 25점만을 제작했으며, 오는 9월 21일부터 28일까지 경매를 진행한다고. 더불어 NFT 낙찰자에게는 버전 번호를 새긴 티셔츠를 증정, 디지털만이 아닌 실물로도 한정판 구매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

아티스트와 뮤지션, 그리고 여러 패션 브랜드가 NFT 시장에 열을 올리는 이때, 프라그먼트 디자인의 출사표는 이러한 흐름이 꾸준히 확장하리라는 보증을 더한다. 프라그먼트 디자인과 라이조마틱스의 NFT 작품은 아래 그들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FRGMTRZM NFT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FRGMTRZM NFT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