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견 없는 세상과 평화를 위한 ‘ABSOLUT’의 캠페인 ’ABSOLUT VOICES’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를 대표하는 창의력과 혁신의 아이코닉한 브랜드 ‘앱솔루트 보드카(ABSOLUT VODKA)’가 2021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보이스(ABSOLUT VOICES)’를 지난 10일에 출시, 17일에는 ‘보이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보이스’는 개개인의 신념과 가치관을 존중하고 응원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철학과 메시지를 담아낸 제품으로 전면에 새겨진 물방울 파동이 번져 나가는 듯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하나의 물방울이 잔잔한 수면 위로 떨어지며 파장과 다양한 변화를 일으키듯, 개개인의 목소리가 ‘앱솔루트 보이스’라는 물방울로 모여 세상 위에 떨어지고, 그들의 목소리가 파장을 일으켜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발전과 변화를 일군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앱솔루트의 ‘보이스 캠페인’은 다양한 창작 활동을 펼치고 여러 인플루언서와 함께 편견 없는 사랑과 평등, 응원 등 긍정의 에너지와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개개인의 ‘목소리’에 담긴 영향력에 주목하고, 이를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분위기에서 나눌 수 있는 과감하고 이색적인 캠페인이다. 본 캠페인은 12월 17일, 앱솔루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는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한국의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으로 완성된 앱솔루트만의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앱솔루트 보이스’ 제품의 의미를 전할 예정이다.

ABSOLUT VODK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 만 19세 이상의 법정허용 음주허용 소비자를 위한 컨텐츠 입니다.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Sponsored by ABSOLUT VODKA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