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과 댄서가 전하는 특별한 에너지, Johnnie Walker의 “KEEP WALKING” 캠페인 영상 공개

전 세계 No.1*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가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KEEP WALKING’의 한국 런칭 영상을 공개했다.

조니워커의 글로벌 프로젝트 ‘KEEP WALKING’ 캠페인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로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한 조니워커의 움직임으로 한층 더 확장한 브랜드 정신을 알리기 위해 지난 10월부터 뉴욕과 멕시코시티, 케이프타운, 도쿄, 방콕 등 세계 각국을 무대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에서는 지난 6월부터 조니워커 브랜드 정신을 공유하는 글로벌 워커스( WALKERS) 일원인 CL과 함께 여러 활동을 진행하며,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었다. 여기에 이어 본 캠페인에서는 적극적인 자기표현의 방법 중 하나인 ‘춤’을 매개로 세계적 위기에서 벗어나 재생이 필요한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KEEP WALKING’ 캠페인 영상은 CL을 주인공으로 K-팝과 비보이, 드랙퀸, 전통무용 등 갖가지 장르의 댄서가 등장한다.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댄서의 춤사위 속 CL은 당당한 걸음으로 자신만의 에너지를 표현함으로써 스스로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지지하고, 계속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본 영상에서 CL은 “우리가 같이 걸을 때 비트는 상관없어”라고 말하며, 여기에 이어 “우린 세상에 보여줄 거야, 우리가 어떤 사람들인지. KEEP WALKING”이라는 마무리로 주변 환경과 상황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이 추구하는 걸 위해 꾸준히 걸어가자는 의미를 전한다. 조니워커 역시 CL을 필두로 한국의 상징적인 문화 공간에서 각각의 아이코닉한 움직임이 어우러져 유대감을 형성하는 모습을 통해 함께 나아가자는 의미를 강조한다.

조니워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KEEP WALKING”에 있어 많은 이들이 자신의 개성과 자기표현에 대한 영감을 얻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함께 나아갈 에너지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CL과 댄서의 에너지, 그리고 아이코닉 무브를 담아낸 “KEEP WALKING” 한국 런칭 영상은 오는 1월 1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조니워커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조니워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새해 등 다가오는 페스티브 시즌을 맞이해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 디션’을 준비했다. 조니워커 레드와 블랙, 골드, 블루를 바탕으로 연말의 신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패키지 디자인을 더했으며, 브랜드 로고와 슬로건 등 조니워커의 정체성을 모던하고 역동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조니워커와 CL이 완성한 “KEEP WALKING” 캠페인, 그리고 조니워커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특별한 연말을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 캠페인과 리미티드 에디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지금 당장 아래 조니워커 공식 인스타그램을 확인해보자.

*IWSR 2019 기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단일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DRINKIQ.com PLEASE DRINK RESPONSIBLY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증,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Johnnie Walker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