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가 선보이는 “진격의 거인” 1:1 실사 토이, ‘Super Hard Blade’

그간 “귀멸의 칼날(Demon Slayer)”의 니치린 검, “주술회전(JUJUTSU KAISEN)”의 손가락 초콜릿 몰드 등 애니메이션 속 상징적 아이템을 실제 크기의 토이로 출시해 온 반다이(Bandai)가 이번에는 “진격의 거인(Attack on Titan)” 속 거인 살상용 핵심 무기, ‘Super Hard Blade’의 복제품을 선보인다.

‘Super Hard Blade’는 파라디 섬의 병단 일원이 거인을 섬멸하기 위해 사용하는 입체기동 장치의 일부로, 거인의 급소인 목덜미를 베는 데 주로 사용되는 무기다. 반다이가 ‘Complete Edition’으로 선보인 이번 토이는 애니메이션 속에서도 자주 부러지며 칼날을 교체하는 ‘Super Hard Blade’의 특성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주인공 에렌 예거와 최고의 전투 분대장 리바이의 음향 효과도 담았다.

시즌 4 파트 3의 후반부 에피소드만 남겨둔 채 어느덧 끝에 다달아 가는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을 기념하고 싶다면 ‘Super Hard Blade’는 분명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 해당 아이템은 현재 반다이 토이즈 공식 웹사이트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다.

Bandai Toys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moehime-japantoy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