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존중과 취향 저격 사이의 겨드랑이

gyu

얼굴, 가슴, 엉덩이, 골반이 여성의 외향을 평가하는 보편적인 기준이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도 분명히 있을 것이다. 이를 반영하는 것이 최근 유행하는 단어인 XX성애자, OO성애자 따위의 용어들이다. 이런 흐름에 편안히 몸을 맡기고 자신의 개인적 취향을 아카이빙 하며 돈도 버는 한 블로그가 화제다. 그 비밀스러운 부위는 바로 겨드랑이인데, 블로그 제목부터 심상치 않다. 이름하여 “대한민국 겨드랑이 연구소”. 티스토리를 베이스로 운영되는 이 블로그는 여성의 겨드랑이가 담긴 초고화질의 이미지로 승부한다. 심지어 몇몇 사진을 제외하고는 운영자와 접촉해서 일정 금액을 입금해야 감상할 수 있다.

프로의 냄새가 느껴지는 이 블로그는 카테고리도 굉장히 세밀하게 나뉘었는데, 아이돌 겨드랑이, 연예인 겨드랑이, 레이싱모델/치어리더 겨드랑이, 일반인 겨드랑이, 동서양 겨드랑이 등. 겨드랑이라는 취향 내부에서도 첨예하게 갈리는 다양한 취향 존중에 감탄을 금치 못할 것. 마지막 체크포인트는 겨드랑이와 땀에 무게가 실린 해시 태그다.

19금인 듯 19금 아닌 겨드랑이의 세계를 잘 감상했는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가슴, 엉덩이라는 메인스트림에 휩쓸려 정체성을 잃어버린 것은 아닌지. 각자의 취향을 돌이켜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armpit

대한민국 겨드랑이 연구소 바로가기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