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평등을 주제로 한 i-D의 새 영상 시리즈, “gurls talk” 공개

지난 5월, ‘Beyond Beauty’ 시리즈로 한국의 아름다움을 재조명해 화제를 모은 아이디(i-D) 매거진이 ‘Sexual Equality-남녀 평등-‘을 주제로 한 새 영상 시리즈, “gurls talk”를 공개했다. 다양한 사회 활동과 함께 모델, 연기까지 겸하고 있는 애드와 아보아(Adwoa Aboah)가 호스트를 맡은 이번 시리즈는 첫 번째 에피소드인 “Exploring Sexual Equality and #FreeTheNipple with Adwoa Aboah”에 이어 두 번째 에피소드 “Meet the pole dancers breaking the stigma attached to stripping”을 공개하며, 의식과 시선에 맞서 변화를 추구하는 여성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애드와 아보아는 L.A.로 향해 현재 약 10억 원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스트리핑 신(Scene)을 살핀다. 그녀는 몇 명의 폴 댄서를 만나 그들이 자신의 성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있는지, 왜 현재의 길을 택하게 됐는지 묻는다. 부끄러움보다는 자부심으로 자신의 길을 개척해가는 여성들을 지금부터 만나보자.

i-D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