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ler, The Creator를 조명한 영화, “Cherry Bomb : The Documentary”

스케이트보드 크루이자 영상 프로덕션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일레갈 시빌리제이션(Illegal Civilization)이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를 주인공으로 하는 영화를 제작했다. “Cherry Bomb : The Documentary”라는 제목에서 드러나듯 2015년 발표한 타일러의 앨범 [Cherry Bomb]의 제작기가 영상의 주된 내용이다. 캘리포니아 내 가장 못 말리는 악동이자 팔방미인인 타일러가 어떤 방식으로 자신의 음악을 창조하는지 알아볼 좋은 기회가 될 것.

영화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정신 사나운 타일러의 행동, 또 그와 대조하는 작업 시의 진중한 일면 등 타일러의 모습을 다각도로 조명한다. 이와 함께 중간중간 등장하는 칸예 웨스트(Kanye West), 에이샙 라키(A$AP Rocky), 스쿨보이 큐(Schoolboy Q) 등의 랩스타 또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보너스와 같은 요소로 작용한다. “Cherry Bomb : The Documentary”는 2017년 1월 DVD를 통해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Illegal Civilization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