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s 글로벌 캠페인 ‘This Is Off The Wall’

글로벌 액션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는 오랜 시간 유스 컬쳐를 대변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최근 브랜드 설립 50주년을 맞아 기념비적인 제품을 출시한 반스는 자사의 브랜드 슬로건 “Off The Wall”을 중심으로 2017년 캠페인을 선보인다. 슬로건에 걸맞은 인물, 그리고 그들의 창조적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나타내기 위해 슬로우 모션과 타임 랩스 등 여러 영상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기반 캠페인 플랫폼을 개발했으며, 반스를 대표하는 카테고리 속 인물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냈다.

반스가 제공하는 ‘This is Off The Wall’ 페이지에 접속하면 그들이 서포트하는 프로 스케이터와 아티스트, 뮤지션, 스타일 아이콘이 들려주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각자의 이야기는 결국 반스와 함께 한 개개인의 열정에 대한 메시지로 이어져 반스가 지향하는 경계 따위 없는 창조, “Off The Wall”의 슬로건을 그대로 드러낸다.

전설적인 스케이터 토니 알바(Tony Alva)를 비롯해 반스 소속 여성 프로 스케이터 리지 알만토(Lizzie Armanto) 등 각 신(Scene)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인물이 말하는 “Off The Wall”에 대해 귀 기울여보자. 하단의 링크를 통하면 ‘This is Off The Wall’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다.

Vans This Is Off The Wall 캠페인 페이지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