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을 탕진할 수만가지 이유, 쇼핑 매거진 ThisIsWhyImBroke.com

홧김에 무언가를 지르기 좋은 계절이다. 기록적인 폭염은 비로소 한풀 꺾이는 듯하지만, 집 밖을 나서기는 여전히 망설여지고, 하늘을 찌르는 불쾌지수에 스트레스를 풀어줄 쇼핑의 기회를 찾아 인터넷을 뒤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어차피 실용성이나 은행 잔고를 무시한, 온전한 쾌락을 위한 쇼핑이라면, 당신의 종착지는 ThisIsWhyImBroke.com이다. ThisIsWhyImBroke.com은 온라인상에서 판매되는 가장 쿨한 물건들을 소개하는 온라인 매거진이다.

인터넷 쇼핑을 순수하게 즐기는 운영자들에 의해 운영되는 웹사이트는 가장 흥미롭고 괴상하고 혁신적인 아이템들을 쇼핑몰처럼 세부적으로 분류하여 소개하는데, 판매하는 물품은 저렴한 가격대의 전동 귀지 제거기, 무당벌레 한 상자, 누군가의 전 부인이 입었던 웨딩드레스부터 초고가의 제트팩 슈트나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 갑옷까지, 그야말로 상상을 초월하는 잡동사니들로 이루어져 있다. 상품 이미지를 누르면 해당 판매 사이트로 연결되어 즉시 구매가 가능하니, 순간적인 지름의 욕구가 느껴진다면 망설임 없이 이미지를 누르도록 하자. 한결 가벼워진 통장 잔고와 함께 몸도 마음도 서늘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ThisIsWhyImBroke.com 공식 웹사이트
ThisIsWhyImBroke.com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