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LA CONTRIBUTOR WANTED***

2019년을 맞아 VISLA 매거진이 새로운 팀을 모집합니다. VISLA와 함께 더 멋진 것들을 만들 수 있다고 막연히 생각하신 분들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후술할 내용은 그저 형식에 불과하니 어떤 방식으로든 본인의 재능이 VISLA에서 발현될 수 있다거나 서로 간의 약간의 공통분모라도 존재한다고 생각하신 분들은 편하게 연락 바랍니다.

모집 기한 │ 2019년 1월 9일 – 2019년 2월 7일
발표 │ 2019년 2월 8일부터 개별 연락
모집 분야 │ 패션(Fashion), 예술(Art), 게임(Game), 스니커즈(Sneakers), 영화/넷플릭스(Watch)에 관심 있는 컨트리뷰트 라이터(Contribute Writer)
지원 메일 │ dominator@visla.kr

VISLA에 적합한 뉴스 및 피처 콘텐츠를 작성할 컨트리뷰트 라이터를 모집합니다. 새로운 소식에 발 빠르거나 특정 주제에 또렷한 시각을 가진 분, 영어에 능통한 분이라면 좋겠습니다.

* 새로 합류하는 VISLA 팀원들에게는 취재/기획 콘텐츠 제작 시 식대 및 지원비, 프로젝트별 페이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만나 뵙고 말씀드리겠습니다.

* dominator@visla.kr 해당 주소로 이름, 연락처, 거주지와 함께 ‘첨부파일‘로 자신이 쓴 글을 하나 동봉해주세요. 추가로 포트폴리오, 자기소개, 기타 등등 어떤 내용이든 함께 보내주시면 꼼꼼하게 확인해보겠습니다.

Any Questions? -> Instagram DM!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