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정비를 마치고 돌아온 ‘WATMM’ 60 @cafeveloso

간단명료한 슬로건이자 자신의 이름인 “We Are The Music Maker” 아래, 로컬 사운드 아트, 전자음악 프로듀서를 위한 무대를 굳건히 지켜온 지가 벌써 7년. 59회의 퍼포먼스와 더불어 사운드 아트 신(Scene)의 자생을 위해 매 해마다 다양한 아시아 음악 페어와 함께 전자음악을 알리기 위해 크게 소리쳐왔으니, 와트엠(WATMM)은 공연 기획 단체를 뛰어넘어, 한국 사운드 아트 신을 정확히 관통하는 커뮤니티이자 단단한 골격, 신의 핵심이라 말할 수 있겠다.

그런 와트엠이 10개월의 긴 휴지기와 재정비 기간을 마치고 오는 2019년 9월 15일 일요일 마침내 60회 공연을 연다. 재정비 기간 동안 많은 전자음악가를 소개하고 싶었던 걸까. ‘WeSA 2019’ 준비로 한창 분주해야 할 시기에 펼쳐지는 라이브는 각양각색의 필드에서 활동하는 여덟 뮤지션 조율(JOYUL), 고휘(KOHUI), 이수호, 잠자코(ZAMZAKO), 넷갈라(NET GALA), 코에오사에메(KOEOSAEME), 신혜진, 클로드(CLAUDE)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오디오 비주얼과 함께 펼쳐질 이들의 음악은 9월 15일 홍대에 자리한 공연 스페이스 벨로주(Veloso)에서 확인할 수 있다.

WATMM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WATMM 예매 페이지


행사 일정

일시 │ 2019년 9월 15일 (일) PM 7:00~
장소 │ 벨로주 홍대 (마포구 서교동 372-6)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