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그랜드 오픈

캐나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ARC’TERYX)가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아크테릭스 강남점을 연다.

서울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강남점은 기존 아크테릭스 매장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브랜드 철학과 역사 그리고 혁신적인 기술력의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다. 남다른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해 매월 트레일 러닝과 스키, 클라이밍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주제로 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며, 아크테릭스의 퍼포먼스 남성복 컬렉션인 베일런스(VEILANCE) 전용 공간도 스토어에 특별함을 더한다.

일반 매장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체험 공간도 마련된다.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부분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고어텍스(GORE-TEX) 체험 존이다. 20년 넘는 긴 시간 제품에 있어 가장 밀접한 연구 개발 파트너로 함께 해온 아크테릭스와 고어텍스의 특별한 관계를 엿볼 수 있다. 직접 고어텍스를 입고 인공 비를 맞으며 차별화된 방수, 투습력을 경험할 수 있는 ‘고어텍스 레인룸’, 고어텍스가 가진 기능성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고어텍스 원단 테스터’ 등의 체험 공간은 아웃도어를 즐기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

그랜드 오픈일인 10월 25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진행하는 오픈 소셜 파티에는 베일런스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인 도미니크 샤워스(Dominique Showers)가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며, 우주비행(WDBH)의 ‘코커(CO.KR)’, 더 아키텍츠 레코드(THE ARCHITECTS RECORDS)의 ‘아발론(AVALON)’ 등 서울을 대표하는 DJ의 플레이 역시 펼쳐진다. 아울러 입장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 및 케이터링이 제공된다.

한편, 아크테릭스 관계자는 강남점에 대해 “플래그십 스토어로서 브랜드에 대한 풍부한 정보와 제품은 물론, 아웃도어를 바탕으로 하는 남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신선하고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웃도어 기어 브랜드 아크테릭스를 가장 완벽하게 체험하고 싶다면, 오는 10월 25일 압구정 로데오로 발걸음을 옮겨보자.

ARC’TERYX Korea 공식 웹사이트


일시 │ 2019년 10월 25일 금요일 PM 06:00~09:00
장소 ㅣ 아크테릭스 플래그십 스토어(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63-14)
프로그램 
GORE-TEX Rainroom
Luckydraw
Free beer / Catering
DJ Line Up ㅣ
co_kr
avalonixv
visbin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