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LA x Happy Food 팝업스토어, 238 MAFIA @bycdol_happy_food

올 초 한남동에 호기롭게 문을 연 오리엔탈 퀴진 레스토랑 벽돌 해피푸드(Happy Food). 중국 내음 물씬 나는 향긋한 중화요리와 각종 주류로 채워진 해피푸드 한남점은 어느덧 한남동 주민의 사랑방, 그리고 한남동을 찾는 많은 이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오는 11월 2일 같은 건물에 위치한 좋은 이웃 VISLA 매거진과 함께 또 한 번의 즐거움 넘치는 시간을 꾸릴 예정이다. 도로명 주소 ‘이태원로 238’을 공유하는 해피푸드와 VISLA는 ‘238 MAFIA’라는 이름으로 음식과 술, 음악, 굿즈가 준비된 팝업 스토어를 연다.

팝업 스토어 ‘238 MAFIA’에서는 해피푸드 입구에 꾸며진 기념품 숍에서 두 팀의 협업 컵과 기존 굿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스페셜 상품이 들어간 당일 한정 음식 메뉴를 판매, 소프트리커와 하드리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DJ Wholes와 Jesse You, Suk, Off Course, Co.kr. 7ip7o3까지 합세한 다채로운 DJ가 파티의 흥을 돋운다. 더불어, 이날만큼은 또 다른 인테리어로 기존 해피푸드의 분위기와 차별화된 새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 이번 주 토요일, 음주가무를 즐기는 이라면 놓칠 수 없는 자리 ‘238 MAFIA’에서 모두 하나 되는 시간을 가져보자.

Happy Food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VISLA MAGAZIN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일시 │ 2019년 11월 2일(토) 20:00~02:00
장소 │ 벽돌 해피푸드 한남점 (용산구 이태원로 238 제2호 지하 1층)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