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음악 플랫폼 textures.와 Mall Grab이 함께 준비한 네 번째 ‘select’파티

서울 기반의 전자음악 크루이자 플랫폼을 자청한 텍스쳐스(textures)는 2019년 하반기 두 장의 컴필레이션을 공개하며 최근에는 오브젯(Objet)을 새 식구로 맞이했다. 또한 파티 시리즈 ‘select’를 통해 슬로모(Shlomo), 코리아 타운 에시드(Korea Town Acid), 움팡(Umfang)을 초대하며, 지구 각지에서 피어난 가지각색의 레이브 파티 문화를 서울에 이식하려 했다. 그러한 텍스쳐스가 2019년을 갈무리하는 커다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바로 호주 기반, 아웃사이더 하우스계 슈퍼 아이돌인 몰 그랩(Mall Grab)을 초대한 것. 텍스쳐스가 몰 그랩을 대동하여 방문할 행선지는 부산의 클럽, 아웃풋(Out Put)이다.

2019년 텍스쳐스만큼이나, 하우스 신에서 분주히 움직인 몰 그랩. 작년 레이블 ‘룩킹 포 트러블(LOOKING FOUR TROUBLE)’을 설립하며 동시에 EP [How The Dogs Chill, Vol. 1]을 공개했다. 올해는 자신의 본명인 조단 알렉산더(Jordon Alexander)로 EP를 공개, 이어 스킨 온 스킨(Skin on Skin), 나이트 플레잇(Nite Fleit) 과 협업하며 세 장의 EP를 더 공개했다. 그리고 오는 20일, 부산 아웃풋에선 자신이 빚어낸 하우스, 테크노 트랙을 통해 관객과 자유롭게 호흡하는 몰 그랩을 만나볼 수 있을 것. 그 첫 내한을 확인하고 싶다면 지금 예매 페이지를 확인하길 바란다.

texture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Mall Grab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시 │ 2019년 12월 20일(금) PM 09:00~
장소 ㅣ Out Put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36 지하 1층)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