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리 파크와 함께 하는 Krooked 스케이트보드 팀 한국 투어 2014

krooked tour

지난 달, ‘Thrasher x Huf Stoops Asia Tour 2014’에 이어 이번에는 크룩키드(Krooked) 스케이트보드 팀이 한국을 찾는다. 오는 25일, 3시부터 뚝섬 스케이트 파크에서 치러질 이번 행사는 크룩키드의 기라성 같은 스케이터들인 Mike Anderson, Bobby Worrest, Sebo Walker, Ronnie Sandoval, Dan Drehobl,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 Jake Johnson이 한국 스케이터들을 위한 시연과 사인회를 진행한다.

또한 스케이터들을 대상으로 베스트 트릭 이벤트를 개최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내고, 서로 간 교류와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뱅크 투 뱅크, 그리고 이번 크룩키드팀의 투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기물을 이용해 트릭을 펼치게 되며 각각의 우승자에게는 ‘Krooked Gift Pack’가 수여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짧은 만남, 그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이태원에 위치한 클럽 ‘DICE’에서 에프터 파티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다가오는 토요일은 하루를 확실하게 책임져줄 Krooked Korea Tour와 함께 하자. 허프, 오피셜, 아디다스에 크룩키드까지, 세계 굴지의 스케이트보드 팀이 한국을 찾는 요즘, 스케이터들에게는 그야말로 축복의 가을이 아닐 수 없다.

행사 일정

– 일시: 2014년 10월 25일 토요일

– 일정: 베스트트릭 참가접수 (@ 뚝섬 스케이트파크) – 2:00PM ~ 2:50PM
데모쇼 (@ 뚝섬 스케이트파크) – 3:00PM ~ 4:00PM
베스트트릭잼 (@ 뚝섬 스케이트파크) – 4:00PM ~ 5:00PM
사인회 (@ 아오리파크 샵) – 6:00PM ~ 7:00PM
애프터파티 (@ 이태원 Club DICE Seoul) – 11:00PM ~

– 참여 프로라이더: Mike Anderson, Bobby Worrest, Dan Drehobl,
Sebo Walker, Ronnie Sandoval, Jake Johnson (Special Guest)

– 베스트트릭잼: 파트 1 – 이벤트 스페셜 기물 (1등 상금 – Krooked Gift Pack)
파트 2 – 뱅크 투 뱅크 기물 (1등 상금 – Krooked Gift Pack)

– 문의: AORI PARK(http://aoripark.com/)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