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s가 선보이는 2013 ‘Go Skateboarding Day in Seoul’

672a4d74a6320df84b93d3f7b42470bf

매해 6월 21일은 스케이터들을 위한  ‘Go Skateboarding Day’라는 행사가 전세계 여러 도시에서 열리곤 한다. 이날은 각 도시의  스케이트보드를 사랑하는 모든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시간을 보내는 날로써  한국에서는 작년부터 열리기 시작하였다. 더 많은 인원과 함께하기 위해 21일보다 하루늦춰진 22일, 점점 많은 관심을 얻고있는 스케이트보드 컬쳐의 인기를 증명하듯  서울에서도 스케이트보더들이 한자리에 모일수 있는  ‘Go Skateboarding Day’가  올해에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Vans의 주최로  열린다고 한다. 이번행사는  한국의 가장 유명한 스케이트보드 스팟 컬트에서 낮 12시부터 7시까지 열리며 유명 스케이터들의 라이딩과 베스트 트릭대회, 펑크밴드들의 공연, 프리마켓 그리고 다양한 반스의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자세한 이벤트의 정보는 ‘Go Skateboarding Day’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와 스케이트보드 웹진 ‘Daily Grind’에서 확인할 수 있다.

 

‘Go Skatebording Day’의 Facebook 이벤트페이지 (Click)

Daily Grind 홈페이지 (http://dailygrind.kr)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