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co.kr의 데뷔 EP [SOUNDBWOY] 팝업 이벤트 소식 @MODECi

파티 브랜드 게토레이(Ghetto-Ray)를 이끌며 수년간 서울 로컬 클럽을 누빈 디제이 코커(DJ co.kr). 댄스홀, 개러지(Garage), 그라임(Grime) 등의 빠르고 경쾌한 UK 댄스 리듬을 주로 소개해온 그가 신생 레이블 ‘비로소 레코즈(Biroso Records)’의 첫 아티스트로 7월 21일 데뷔 EP [SOUNDBWOY]를 발표한다.

과거 미니 인터뷰에서 자신의 음악 스타일을 ‘KR 훵키(KR Funky)’로 정의한 코커는 이번 역시 그 사운드 궤를 크게 벗어나지 않는 UK 훵키를 골조 삼아 앨범을 제작했다고. 따라서 그간 코커의 플레잉을 지켜봐 온 이들이라면 EP를 어느 정도 예상할 수 있을 것.

코커의 데뷔 EP에는 전설의 그라임 듀오 롤 딥(Roll Deep)의 멤버인 리코 단(Riko Dan), 나이지리아 출신의 라이징 아티스트 마구구(Magugu)가 참여했다. 또한 코커와 함께 VCR02 듀오 활동을 펼쳐온 벤코(VENKO)가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 그들 덕분에 앨범은 풍성한 크레딧으로 완성됐다. 또한 피지컬로는 한 장의 12인치 바이닐로 발매되는데, B사이드 세 번째 트랙으로 과거 공개한 언에듀케이티드 키드(Uneducated Kid) 리믹스까지 꾹꾹 눌러 담아 그야말로 들을 거리 풍성한 피지컬 바이닐을 완성했다.

7월 21일, 모든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가운데, 바로 내일인 7월 18일에는 클럽 모데시(MODECi)에서 EP 릴리즈 팝업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오후 5시부터 진행될 팝업 이벤트는 EP 최초 공개와 더불어 판매가 진행된다. 또한 EP에 큰 영감을 준 이들이 디제이로 참여하여 행사를 함께 꾸릴 예정이라니, UK 훵키, 그라임에 평소 관심이 있었다면 토요일 모데시를 놓치지 말자.

DJ co.kr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시 │ 2020년 7월 18일(토) 18:00~22:00
장소 │ MODECi(서울 마포구 상수동 86-22 5층)
입장료 │ 5,000원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