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열리는 애니메이션 컨벤션 이벤트 ‘Adult Swim Con’

현재 다양한 행사가 취소되고 미뤄지고 있는 가운데 미국 성인용 애니메이션 브랜드인 어덜트 스윔(Adult Swim)이 처음으로 ‘Adult Swim Con’을 개최할 예정이다. 코믹콘을 보러 가기 위해서는 비행기표와 호텔을 구해야 하는 어려움이 수반됐지만 이번 이벤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온라인에서 열리기 때문에 세계 어디에서든지 시간에 맞춰 ‘Adult Swim Con’을 즐길 수 있다.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Adult Swim Con’은 애니메이션 “릭 앤 모티(Rick and Morty)”와 “로봇 치킨(Robot Chicken)” 등과 같은 영상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사무라이 잭(Samurai Jack)”을 게임으로 옮긴 “Samurai Jack: Battle Through Time”의 발표회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어덜트 스윔에서 다음 달 “Yolo: Crystal Fantasy”라는 제목의 새로운 시리즈가 방영되는 것을 기념해 로스앤젤레스 출신 프로듀서 플라잉 로터스(Flying Lotus)가 디제잉을 펼친다.

3일간 진행하는 첫 번째 ‘Adult Swim Con’은 어덜트 스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참고하여 각 이벤트의 시간과 자세한 내용을 참고할 수 있다.

Adult Swim 공식 웹사이트
Adult Swim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Adult Swim

행사 정보

일시 │ 2020년 7월 23일 ~ 25일 (PST 기준)
입장료 │ 무료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