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reme 20 FW 세일 소식

2020년이 막을 내리고 새로운 해가 시작됐다.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덕에 전 세계 산업 전반이 큰 타격을 입었고, 여러 패션 브랜드에도 적지 않은 피해를 일으켰는데, 굴지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슈프림(Supreme) 역시 이러한 마수를 피해갈 수 없었다. 이에 슈프림이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오프라인 스토어의 잠정적 폐쇄로 미처 소진하지 못한 FW 20 재고에 한해 세일을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시즌 오프는 오는 1월 7일(현지 시각)로 슈프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루어지며,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세일을 진행할지는 미정이다. 최대 50%의 할인율을 적용, 품절된 일부 제품을 제외한 여타 아이템이 다시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슈프림의 세일 소식에 많은 이들이 쌍수를 들고 환영할 것 같지만, 20 FW 시즌에 대한 슈프림 팬의 평가는 꽤나 박하다. 슈프림 세일 뉴스를 전하는 각종 슈프림 관련 계정 곳곳 이번 FW 시즌은 근래 최악의 컬렉션이었다는 댓글이 쇄도하는 중. 굳이 구매하지 않더라도 슈프림의 20 FW 세일 품목을 살펴보며, 어떤 제품이 낮은 판매율을 보였는지 구경하는 재미가 있겠다. 슈프림의 시즌 오프에 등장할 아이템이 무엇인지 기대해보며, 약간의 총알을 장전해보자.

Supreme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