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게스트와 함께 돌아온 #Dipcoin의 두 번째 파티!

KakaoTalk_20150107_172856802

홍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바람을 몰고 있는 파티 브랜드, 딥코인(Dipcoin)의 두 번째 파티가 오는 1월 17일, 홍대 큐보(Q.VO)에서 열린다. 20대 초중반 피 끓는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딥코인 멤버들은 디제잉, 라이브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캡슐콘돔과의 협업, 믹스 CD를 제작하여 배포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파티에 녹여내면서 독특한 색깔을 선보였다.

지난 첫 번째 파티 때 360 Sounds의 DJ Someone과 AOMG 소속 래퍼, 어글리 덕(Ugly Duck)을 스페셜 게스트로 초빙한 딥코인의 두 번째 파티 역시 새로운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 한다. 이번 게스트 역시 화려한데, 데드앤드(Deadend) 소속 DJ, KINGMCK과 코호트(Cohort) 소속 래퍼, 오케이션(Okasian)이 합류하여 딥코인과 함께 색다른 분위기를 낼 예정. 또한 20대 여성들의 로망인 브랜드, 미스치프(Mischief)가 스폰서로 참여하니 파티 당일, 큐보의 성비가 엉망이 될 일은 없을 듯하다.

현재 딥코인은 힙합퍼(Hiphoper)와 함께 다가오는 두 번째 파티에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이는 그들이 차려놓은 밥상에 숟갈만 얹어놓으면 되겠다. 또한 VISLA의 페이스북 계정에서도 게스트 입장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한번 참여해보자.

Dipcoin 공식 페이스북  바로가기 (Click!)
VISLA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vislakr)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