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 Fighter? Strictly Vinyl!

web_tst_1_670

더 이상 설명이 불필요한 디제이, 소울스케이프(Soulscape)를 중심으로 여러 바이닐 디제이들과 함께 LP의 손맛, 감칠맛, 매운맛 3종 세트를 선보여 왔던 파티, 스트릭틀리 바이닐(Strictly Vinyl)이 최근 새로운 영상으로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것은 다름 아닌 인스타그램용 15초 홍보 영상으로 어린 시절, 사나이의 가슴을 뜨겁게 울렸던 비디오 게임인 스트리트 파이터 2(Street Fighter 2)를 패러디하며, 이번 파티에서 싸움이 날 수도 있다는 예고를 하고 있다.  캐릭터 셀렉트 화면에서 우리 동네 멋쟁이 DJ들을 그래픽으로 새롭게 확인하는 즐거움은 물론, 보너스 스테이지에서 나무 상자를 시원하게 부수는 DJ Soulscape의 모습은 클럽 안에서 관객들의 넋을 빼놓는 스핀과 흡사하다.

별 다른 홍보 없이 파티의 질 자체로 많은 팬들을 끌어 모은 파티, 스트릭틀리 바이닐을 13일의 금요일, 케익샵(Cakeshop)에서 직접 체험할 것을 추천한다. 또한 이번 영상뿐만 아니라 부지런하게 작업물을 공개하며 일취월장하고 있는 모션 그래픽 디자이너, 엘렌 킴(Ellen Kim)의 행보도 주목해보자.

Ellen Kim의 개인 웹사이트 (http://ellenkm.com/)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