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nie Walker, 프라우드먼 모니카, 립제이와 함께 ‘#우리같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 진행

전 세계 판매 No.1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우리같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우리같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는 지난 12월에 공개된 CL의 ‘KEEP WALKING’ 캠페인 영상에 이어 춤을 통해 자신만의 에너지를 표현하며 스스로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지속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이에 공감하는 대중들 또한 참여해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기를 희망하는 취지 아래 기획되었다. CL에게 바통을 이어받아 ‘#우리같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를 이끌어갈 댄서로는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 의 모니카, 립제이가 선정됐다. 모니카는 전공이었던 패션을 내려놓고 꿈이었던 댄서로 전향, 역경과 어려움을 극복하고 최고의 댄서이자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립제이는 100회 이상 꾸준히 댄스 배틀에 참여하며 세계적인 왁킹 댄서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춤에 대한 진정성과 열정으로 댄서의 길을 걸어온 모니카와 립제이의 모습은 소비자들에게 무한한 에너지와 영감을 전달하는 조니워커의 ‘KEEP WALKING’ 정신과도 닮아있다. 이들은 각자가 지닌 매력과 유사한 Timeless Classic 조니워커 블랙과 Limitless Inspiration 조니워커 레드를 맡아 그들만의 개성 있는 무브를 선보인다.

총 3편으로 구성된 챌린지 영상은 모니카의 ‘블랙’편 립제이의 ‘레드’편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7일 가장 먼저 공개된 ‘블랙&레드’편에서는 모니카와 립제이가 함께 역동적인 듀오 댄스를 선보이며 챌린지의 취지인 ‘#우리같이’의 의미를 강조한다. 영상에는 브랜드 슬로건인 ‘KEEP WALKING’을 형상화한 포인트 동작 또한 담겨있다. ‘블랙&레드’ 댄스 챌린지는 오는 28일까지 3주간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진행된다. 조니워커 공식 SNS에 업로드된 모니카와 립제이의 챌린지 영상을 확인한 다음 참여 댄스 영상을 촬영,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를 기념하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조니워커 브랜드 관계자는 참여자 모두가 춤 실력과는 별개로 각자의 개성을 담은 챌린지를 통해 즐겁고 활력 넘치는 사회를 만들어나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이어나가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이니만큼, 조니워커와 두 댄서가 선보이는 “KEEP WALKING” 챌린지에 직접 참여해 한 해를 시작하는 들뜬 에너지를 표출해보는 것이 어떨까.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조니워커 공식 인스타그램을 확인해보자.

*IWSR 2020 기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단일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PLEASE DRINK RESPONSIBLY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Johnnie Walker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