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굉음을 내는 정체불명의 그룹, K특급모텔의 라이브 전시회

갑자기 들려오는 시끄러운 굉음, 귀가 찢어질 듯한 하드코어 테크노 사운드를 들려주는 정체불명의 그룹이 등장했다. ‘한국산 디지털 하드꼬어 게이 포르노 그라인드 특급모텔’을 표방하는 K특급모텔이 그들이다. 실제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K특급모텔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어 보이는 그들이 오는 2월 5일 토요일 을지로에 떠오르는 베뉴 Acs에서 라이브와 전시회를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는 Acs의 주요 이벤트 중 하나인 “하드철거”로 진행된다. 하드철거는 실제 철거 중에 진행되는 라이브인데, K특급모텔은 이날 ‘3시간 대관’이라는 컨셉으로 라이브를 준비했다고.

그들의 첫 번째 EP 앨범 [비무장지대]는 느슨해진 대한민국의 군 기강을 다지고자 만들어졌다고 한다. 음악 스타일은 디지털 하드코어를 대표하는 아타리 틴에이지 라이엇(Atari Teenage Riot)의 유산을 그대로 물려받은 듯한 냄새를 풍기지만, 한국적인 요소가 곡에 스며들어 있다. 특히 K특급모텔의 화자인 ‘드래곤볼Z’는 군에서 실시하는 동성애 전환치료를 받는 와중, 군 인트라넷에 BL 소설을 연재했다고. 심지어 그들의 트레일러에서는 국군과 북한군이 영화 “펄프 픽션(Pulp Fiction)”을 오마주하는 댄스를 선보이기도 한다.

이번에 열리는 라이브는 무력해져 가는 영혼을 위한 음란하디 음란한 분노 해소 공간으로서의 ‘비무장지대’를 표방하고 있다. 발칙하기 그지없는 이들의 라이브와 혼돈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놓치지 말자.

K특급모텔 공식인스타그램
K특급모텔 공식 유튜브 채널
K특급모텔 공식 밴드캠프


공연 정보
일시 | 2022년 2월 5일 (토)
장소 | 을지로 Acs
티켓가 | 10,000원

상세정보

  1. K특급모텔 EXHIBITION (18시~20시)
    [VR] 게이클럽청와대 – 2069년 대한민국 정부가 무너지고 다시 단장하여 게이클럽으로 재오픈한 청와대 VR 체험.

    [VR] 불안과 VR과 불알 사이 – 인생은 불안과 불알 사이를 살아간다는 것. 삶을 아우르는 그 혼란스러움을 몸소 느껴보는 체험.(땅콩 모양 짐볼에 앉아 체험해 더욱 불안성을 띄는) 불안과 VR과 불알 사이.

    [스크린] <공동경비구역 JSA> 퀴어.VER with 국내외 퀴어, 펑크 영화들로 재구성한 푸티지 필름과 퀴어, 하드코어, 뽕짝 Music Mix (18:00~19:30 상시상영/30mins)

    [스크린] K특급모텔-★비무장지대(Demilitarized John) GV TRAILER 무삭제 확장판 (19:30~20:00 상시상영/10mins)
  2. K특급모텔 LIVE SHOW (20:00~20:40)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