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 부산의 클럽 REVEL과 FREAK에서 열리는 음악 이벤트

Untitled-1

3월 14일, 부산의 클럽 레블(REVEL)과 프릭(FREAK)에서 재미있는 행사가 각각 열린다. 하나는 저녁 6시부터 레블에서 진행되는 아티스트들의 공연, 다른 하나는 프릭에서 밤에 열리는 파티라 겹치지 않으므로 14일, 부산은 다양한 음악으로 풍요로울 듯하다. 특히 이번 행사는 부산의 로컬 아티스트들과 서울 유명 아티스트들이 함께 하는 화합의 장이 만들어질 예정. 서울, 혹은 부산의 로컬 신(Scene)에 관심이 있다면 모두 모여 남북 대화합을 이뤄보자.

 

[SOUND TREVEL VOL.2 – THE COMBINATION]

부산의 복합문화공간 레블(REVEL)에서 선보이는 공연브랜드, 사운드 트레블(SOUND TREVEL)은 소리로 만들어지는 특별한 울림을 전하기 위해 탄생되었습니다. 두 번째 사운드 트레블의 테마는 THE COMBINATION 입니다. 뚜렷한 개성을 가진 아티스트가 함께 합니다. 부산 로컬 브랜드, 엠블럼(Emblem)과 휠라(FILA)가 협찬 업체로 참여하여, 공연 전과 당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015. 03. 14 (SAT) PM 06:00

장소 : 레블 REVEL (KYUNGSUNG UNIV.)

예매 30,000원 / 현매 35,000원

예매처 : 인터파크티켓 (링크: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5002192#)

 

-LINE UP-

크루셜스타

기린

매스티지

배드조이스카웃

아발란채 (일랍 & 푸시트랙 & 매그닉)

 

주최/주관 : 레블, 사운드트레블

협찬 : 엠블럼, 휠라

문의처 : 레블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REVEL051

레블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revel051

사운드 트레블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soundtrevel

 

 [MIND TOUCH] 3/14 @FREAK_FRK

하우스를 기반으로 모든 장르 음악을 아우르는 클럽, 프릭(FREAK)에서 3월 14일 토요일, MIND TOUCH라는 타이틀의 파티가 열립니다. 지역/나이/장르에 제한을 두지 않고, 개성 넘치는 플레이로 사람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DJ와 함께 합니다. 훵크/디스코부터 시작해, 힙합, 뉴잭스윙, 트워크, 퓨쳐 비트, 하우스 등 DJ가 엮어낸 다양한 음악들은 사람들을 흥분시키고, 더 나아가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움직이게 할 것입니다!

 

DJs

SOULSCAPE

STUF

SOMAL

LILY THE MACHINEGUN

DEX

 

문의: fallens2013@gmail.com

DOOR OPEN : 10pm

ENTRANCE : 10000won(+1 Free Drink)

FREAK: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3동 56-4 지하 1층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