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 캠핑 페스티벌 ‘DRINK CHALLENGE LOVE CAMP’ 개최

한국의 크래프트 맥주 회사 더부스 브루잉 컴퍼니(The Booth)가 자연과 음악, 리추얼이 있는 소규모 페스티벌 ‘Drink, Challenge, Love Camp (DCL Camp)’를 개최한다.

‘Drink, Challenge, Love’라는 슬로건으로 정기적인 파티를 열어온 더부스는 ‘DCL camp’를 발단으로 지속가능한 페스티벌 문화를 제시한다. 더부스는 “도전하는 사람들이 모여 영감을 나누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한 행사”라고 공식적인 설명을 덧붙였다.

더부스는 CHS, CADEJO, 세이수미, 김오키 새턴발라드, DGURU, MIMI, Tiger Disco, Conan을 이번 페스티벌의 라인업으로 올렸으며, 그 외에도 독보적인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14팀의 뮤지션들이 라이브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아름답고 무해한 ‘DRINK CHALLENGE LOVE camp’는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춘천의 더시크릿가든 캠프지라운드에서 진행된다. 개인 컵 지참 시 제공되는 무제한 맥주, 용기를 주는 음악, 나를 돌아보는 리추얼 프로그램, 영감을 주는 토크 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쁜 사회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2박 3일간의 숲속 캠프는 신선한 행사가 될 것.

해당 행사는 금일 오후 8시부터 29CM, 프립, 더부스에서 얼리버드 티켓 오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더브루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 Booth Brewing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시│2022년 8월 19일~ 21일
장소│춘천 더시크릿가든 캠프지라운드 (춘천시 남산면 방하리 430-2)
입장료│금토일권 99,000원 / 토일 79,000원 (1차 얼리버드 기준)


이미지 출처│ The Booth Brewing Company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