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의 DJ 배틀 ‘Redbull Three Style’ 한국대표 DJ 접수 시작

Ambassador poster

레드불 쓰리스타일(Redbull ThreeStyle)은 DJ들이 15분 동안 최소 3개의 다른 장르의 음악을 믹싱해 디제잉 실력을 겨루는 DJ 국제대회로, 매년 각국에서 선발된 국가대표 DJ들을 모아 월드 챔피언을 선발한다. 월드파이널은 일본 도쿄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이에 앞서 한국에서는 국가대표 선발을 위한 온라인 예선과 오프라인 결선이 개최된다.

레드불 쓰리스타일의 심사는 ‘선곡’, ‘기술력’, ‘창의력’, ‘관객 호응도’, 그리고 ‘무대 장악력’까지 5가지 기준으로 진행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예선전의 경우 ‘무대 장악력’ 대신 ‘온라인 투표율’을 심사 기준에 반영할 예정이다.

결승전에서 우승한 DJ에게는 일본 도쿄에서 개최될 월드파이널에 한국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기회와 대회 경비 전액이 제공된다. 전 세계 25개국의 국가대표 DJ들이 모인 월드파이널 대회에서 최종 우승할 경우 세계 최고의 DJ ‘Party Rocker’의 명예를 얻게 된다.

한국대표 선발전 참가 신청은 오는 4월 1일부터 15일까지 레드불 쓰리스타일 홈페이지(thre3style.redbull.com)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는 자신의 DJ 믹싱 영상으로 온라인 예선에 참가할 수 있다. 온라인 예선은 접수 마감 후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으로 참가자의 DJ 믹싱 영상에 대한 네티즌들의 온라인 투표와 심사위원들의 평가 점수를 합산해 순위가 매겨진다. 이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3명은 별도로 초청된 국내 정상급 DJ 3명과 함께 결선에 진출하게 된다.

레드불 쓰리스타일 한국 결선은 5월 7일 청담동에 위치한 클럽 앤써(ANSWER)에서 개최되며, 총 6명의 DJ들이 국가대표 DJ 자리를 두고 경연을 펼치게 된다. 심사위원은 미국의 레전드 크루 멤버인 DJ Shortkut, 레드불 쓰리스타일 2012 월드파이널 우승자인 Four Color Zack, 국내 베스트 DJ 레이블 중 하나인 360 Sounds의 설립자 DJ Soulscape, 데드앤드 크루의 창설 멤버이자 믹스 장르의 독보적인 DJ인 DJ Conan이 맡을 예정이다.

레드불 쓰리스타일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참가 접수 방법은 레드불 쓰리스타일 홈페이지(thre3style.redbu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불 쓰리스타일 홈페이지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