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와 VISLA FM이 선보이는 연말 자리, Family Affair

연말에 가고 싶은 파티는 늘 많다. 하지만 정작 신(Scene)의 스지들과 클럽 밖에서 새해 인사를 한 기억이 없다는 점을 고려해, VISLA 매거진과 같은 배를 탄 VISLA FM에서 오는 12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음악과 함께하는 연말 자리 “QUEST 2022 End-Of-Year Family Affair’를 준비했다.

26일에는 VISLA의 친구들이 음악을 맡는 “MOB TIES” 이벤트와 27일은 VISLA의 운전대를 잡는 “BLOOD TIES” 이벤트의 라인업만 본다면 연말 파티라 착각할 수 있다. 어떻게 보면 이도 우리가 이 디제이들을 클럽에서만 봐서 생긴 편견이지 않나 싶다. 퀘스트(QUEST)의 특유의 따뜻함과 가벼운 칵테일로 광란의 밤이 아닌 칠한 무드를 만들 예정이다. 각 장르와 신에서 활약하는 루키부터 큰 축이 된 대표적인 디제이까지 모두 모여 한 클럽과 크루가 아닌 신을 전체적으로 대변하는 훈훈한 자리.

그간 파티와 행사에서 만난 친구들이 일송정 앞에서 담배로 인사를 연명하거나 12월의 추운 밤 중 모데시 옥상에서 안아주고 끝나는 인연 이상이라 생각하면, 이번 월요일은 퇴근하고 신의 친구들과 퀘스트에 함께 해 음악과 칵테일로 우정을 다져보자.


행사정보

일시 | 12월 26일 & 27일 (월요일 & 화요일) 오후 6시 ~ 오전 2시
장소 | QUEST (이태원동 99-14, 2층)
입장료 | Free, This is not a club

QUEST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VISLA FM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