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의 복합적인 감정을 환기하는 파티, ‘Scattered-Broken’ 개최 @l.a.d_seoul

아트 콜렉티브 크루 ‘로스트 에어(Lost Air)’의 기획자이자 DJ인 다영이 브이제잉(Vjing) 및 퍼포먼스를 결합한 파티 ‘Scattered-Broken’을 오는 1월 27일에 진행한다. 파티장은 합정에 위치한 라드(L.A.D)다.

파티 ‘Scattered-Broken’는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의 행사를 지닌 행사다. 새로운 해를 맞이할 때의 설렘과 기대, 그리고 불안이 혼재된 불균일한 감정 등 새해의 복합적인 감정을 환기하고자, 흩어지고 부서지는 시청각적 경험을 제공하여 이를 기점으로 시작의 의미를 재구성한다.

‘Scattered-Broken’파티는 로컬 신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DJ인 Kisewa, Yetsuby, Jaeho, Nimnoi가 함께하며, 라이브로는 아날로그 모듈 신스와 기타로 라이브 노이즈를 만들어내는 lonne과 yungmong이, 빛과 질감을 요소로 클로즈업 및 레이어링 작업을 통해 시각적 패턴을 제시하는 Hey1inn이 VJ로 합세하여 감각적인 플로어를 만들 예정이다. 깊이와 무게를 내재하는 전자음악 사운드와 라이브 퍼포먼스, 브이제잉을 결합한 공연을 1월 27일 라드에서 직접 확인하여 보자.

다영 인스타그램 계정
Lost Air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L.A.D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