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hartt WIP x Awake New York 팝업 스토어 이벤트

칼하트 WIP(Carhartt WIP)와 뉴욕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어웨이크 뉴욕(Awake New York)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이 오는 4월 6일 전 세계 칼하트 WIP 온,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발매, 국내에서는 4월 8일 정식 발매된다. 칼하트 WIP 코리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4월 8일부터 4월 9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협업 컬렉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 첫날인 8일 어웨이크 뉴욕의 파운더인 안젤로 바크(Angelo Baque)가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본 협업 컬렉션은 칼하트 WIP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OG 액티브 재킷과 더블니 팬츠, 포켓 티셔츠는 물론, 테디 재킷, 후디, 스웨트셔츠, 니트 가디건 등 다양한 제품이 등장, 특유의 여유로운 실루엣과 꽃에서 영감을 얻은 어웨이크 뉴욕의 독창적인 그래픽과 자수를 자연스레 섞어냈다.

칼하트 WIP와 어웨이크 뉴욕 협업 컬렉션의 캠페인은 포토그래퍼 마리오 소렌티(Mario Sorrenti)가 촬영, 앨리스터 맥킴(Alastair McKimm)이 스타일링을 맡아 진행했으며, 전설적인 힙합 뮤지션 라킴(Rakim)을 필두로 라울 로페즈(Raul Lopez), 존 그레이(Jon Gray) 등의 모델이 함께했다.

두 브랜드의 DNA에 고스란히 묻어난 이번 협업 컬렉션은 칼하트 WIP 홍대와우산과 부산 센텀시티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스토어는 칼하트 WIP 회원에 한해서 구매할 수 있다. 연일 따스한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특별한 계획이 없다면 이번 주 토요일 압구정 로데오로 발걸음을 옮겨보는 건 어떨까.

Carhartt WIP Korea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일시 | 
팝업 스토어: 2023년 4월 8일(토) 12:00 ~ 22:00 / 2023년 4월 9일(일) 12:00 ~ 19:00
장소 | 칼하트 WIP x 어웨이크 뉴욕 팝업 스토어(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50길 17)
주의사항 | 
※ 온라인 스토어는 칼하트윕 회원에 한에서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칼하트 WIP 부산 센텀시티점의 경우 오전 10:30분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 현장 구매는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 원할한 진행을 위해 입장 대기 등의 통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텐트, 돗자리 등 면적을 많이 차지하는 용품을 이용한 대기는 불가합니다. (1인용 의자 가능)
※ 번호표 배부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하며, 품목별 한 사이즈 제품만 구매 가능합니다.
※ 고객님 임의로 작성된 사설명단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발매 당일 행사장 앞 주차는 불가합니다. 이에 따른 견인 및 단속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 바랍니다.
※ 통행하는 차량 및 안전사고에 주의 바랍니다.


Sponsored by Carhartt Korea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