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한 채도를 지닌 데이파티, ‘Antidote E.11’

바야흐로 데이파티와 오픈에어에 최적화된 신록의 계절이 드리웠다. 청량한 산들바람과 함께 4월 29일 토요일 4시, 파티 크루 앤티도트(Antidote)가 열한 번째 에피소드로 찾아온다. 지난번 톡 쏘는 콤부차와 함께 산뜻한 봄날의 데이파티를 성공적으로 마친 앤티도트는 이번에도 레이버들에게 선물 같은 한나절을 선사한다.

이번 에피소드에 채도를 불어넣을 디제이는 ‘Love On The Rocks’ 레이블 소속의 알렉스 카시안(Alex Kassian)이다. 교토에서 태어나 런던에서 음악적 기반을 형성하여 현재 베를린에서 프로듀서 겸 디제이로 활동 중인 알렉스 카시안은 자연의 질감을 유기적으로 풀어내어 들려준다. 그는 디제이 파라미다(Paramida)와 함께 ‘Love on the Rocks’ 레이블에서 다양한 트랙을 선보이며, 히로아키 OBA(Hiroaki OBA)와 함께 듀오 ‘Opal Sunn’으로 활동하는 등 지반을 넓혀가고 있다.

알렉스와 함께 열한 번째 에피소드를 빛내줄 로컬 아티스트는 페이퍼 클럽의 레지던트로 서울의 다양한 베뉴를 종횡무진하는 Lyumin과 부산 및 서울 신(Scene)을 잇는 가교가 되어주는 Young Sun이다. 음악과 더불어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줄 비주얼 아티스트 신재영, 라이팅 아티스트 록수가 함께 하며, 여기에 포토그래퍼 휴(Hugh)와 소연, 필름 메이커 휘릭이 비밀스럽고 아름다운 파티의 순간들을 포착할 예정.

이번 파티는 여느 때와 같이 티켓 구매자들에 한해 서울 모처의 장소가 공지된다. 프라이빗 행사인 만큼 사전 예매는 필수이며, 레지던트 어드바이저(RA) 또는 앤티도트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RSVP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간단한 푸드 및 칵테일과 함께 하는 앤티도트의 열한 번째 챕터, 그리고 2023년의 두 번째 데이파티를 함께 하고 싶다면 서둘러 티켓을 예매해 보자.

Antidote RA 이벤트 페이지
Antidot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Alex Kassian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시│2023년 4월 29일 토요일 16:00 ~ 00:00
장소│서울 어딘가


이미지 출처│Antidote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