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온 뒤 맑음, 봄소풍 파티 WorkHardPartyHarder: Spring Affair

어릴 적, 소풍 전날 밤 잠에 들 때의 설렘을 기억하는가. 김밥이 담긴 도시락 통이 달그락거리는 배낭을 메고 떠나 도착한 낯선 곳의 청명한 녹음과 따스한 햇살은 우리의 마음을 활짝 열어주곤 했다. 서울의 신생 파티 크루, WHPH(WorkHardPartyHarder)가 우리를 다시금 동심의 세계로 초대한다.

바이닐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는 파티 크루 WHPH는 비슬라FM에서 매달 디스코 기반의 장르를 들려주는 Coolrnch, 이태원의 클럽 파우스트에서 테크노와 일렉트로를 플레이하는 Gezibe, 이태원 전역의 베뉴를 누비며 미니멀한 테크노 음악을 들려주는 Y3jin, 그리고 그들의 친구이자 프로모터인 민주가 모여서 결성됐다. 그 뒤 WHPH 크루는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SCR), Atdge, Pistil, Concrete Bar 등에서 성공적인 파티를 열며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좋은 음악의 힘을 증명해냈다.

루프탑에서 열리는 이번 봄소풍의 파티에는 멤버들과 친구들이 직접 준비한 플리마켓과 전시, 핸드포크 타투 세션 등이 열릴 예정이라고. 출출한 어른이들을 위한 푸드뿐만 아니라 어른의 특권을 누릴 수 있도록 아크 맥주가 2병씩 제공된다. 담장 너머로 음악과 웃음이 흘러넘치는 파티의 순수한 즐거움을 누리고 싶다면 이번 5월 중순, WHPH의 봄소풍에 조인해 보자. 파티의 티켓 예매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가능하다.

WorkHardPartyHarder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시 | 2023년 5월 14일(일) 13:00~
장소 | 서울시 영등포구 도림로128가길 13-6, 3~4층

RECOMMENDED POST